티스토리 뷰


예전엔 공항에 도착하면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했는데, 이젠 왠만하면 택시를 타거나 픽업서비스를 받는다. ㅎㅎ
동남아의 경우에는 택시 비용도 저렴하니 비행의 피로에 시내 이동 피로까지 더하고 싶지 않고, 특히 밤늦게 도착하거나 가족여행일 경우에는 무조건이다.


발리 응우라이 공항에서 시내 가는 방법
(꾸따, 짱구, 스미냑, 사누르, 울루와투, 짐바란, 우붓, 아메드 등)

  • 공항 택시 이용 : 나쁜 기사를 만나면 바가지를 당하거나 흥정을 해야할 수도 있어서 피곤
  • 그랩이나 고젝으로 택시 부르기 : 발리 공항은 도착해서 거의 바로 바깥으로 나와지기 때문에 와이파이도 불안정하고,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유심이 없을 경우에는 불편하다.
  • 클룩, 와그, 마이리얼트립 등 여행 OTA 앱으로 공항 픽업 서비스 이용 (⭐️추천!)



개인적으로 공항 택시도 타보고, 그랩으로 택시 불러서 이동하기도 했는데 둘 다 100% 편안하진 않았던 기억이고 이번에는 아메드까지 가야해서 거리가 멀어 좀 더 편안하게 이동하고자 클룩으로 공항 픽업을 예약했다!

🔗 발리 프라이빗 공항 픽업 예약하기 ▶︎ 클릭


발리 응우라이 공항 픽업 예약 방법 (클룩)
예상비용 : 아메드까지 34,200원



처음에 클룩을 들어가서 [ 발리 ]를 검색했더니 공항 픽업이 아니라 "프라이빗 차량 이동 서비스"만 검색이 되어 헤맸는데, 아래 방법을 소개하니 참고!


① 클룩 홈페이지 및 앱 접속
- 개인적으로 홈페이지 이용이 편해서 홈페이지로 정리
- 결제 단계에서 앱으로 가서 '앱 첫구매' 프로모션으로 할인 받아 결제도 가능 ▶︎ 5% 할인, 최대 1만원 (할인코드 : BetterOnApp)

클룩 홈페이지 / 앱



② [ 발리 ] 검색하지말고, 모든 카테고리 > 교통수단 > 프라이빗 공항 이동 서비스 선택하거나 바로 접속(click)


③ 프라이빗 공항 이동 서비스에서 [ 공항픽업 ] [ 공항샌딩 ] 중 원하는 서비스 선택


④ 공항 픽업 출발지 / 도착지 / 픽업 날짜 및 시간 / 탑승객 수 입력
- 출발은 DPS (발리 응우라이 국제공항)선택 후 도착지는 예약한 호텔 주소 혹은 호텔 이름으로 검색
- 픽업 날짜는 비행스케줄로 도착 후 약 1시간 뒤로 선택 : 현재 발리는 공항도착해서 도착비자 구매도 해야해서 최소 30분은 소요된다고 하고 비행편 상황에 따라 늦을 수 있으니 넉넉하게!


⑤ 가능 서비스, 차량, 가격 등을 확인하여 [ 바로예약 ] 선택
- 차량 마다 무료 대기시간이 나오는데, 내가 신청한 픽업 시간에서 최대 00분까지 기다려준다는거니 더블 체크 필요!
- 캐리어가 많다면 캐리어 실을 수 있는 최대 수량도 체크



⑥ 차량 선택 후, 항공편 / 픽업 정보 재확인
- [ 바로 예약 ] 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뜨는데, [ 내 항공편 추가 ]에서 항공 편명 입력하여 비행 날짜, 도착 시간등이 맞는지 더블체크 (나는 하루 앞으로 나와서 항공사 조회로 다시 추가함)
- 아이가 있을 경유 카시트도 선택할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체크



⑦ 최종 정보 확인 후 결제 및 예약 완료 바우처 확인 (아메드까지 34,200원)
- 최종적으로 내 항공편과 픽업시간, 무료대기시간, 예상 이동시간, 드롭시간 등 확인하고 결제 하면 됨
- 픽업시간 24시간 전까지 무료 취소 가능하니 여행 스케줄 변동되면 클룩으로 연락!
- 메일로 바우처 확인 : 예약번호, 바우처번호 체크




발리 최북부인 아메드까지 가는거라 낮시간엔 보통 3-4시간 걸린다고 해서 밤에 도착해서 바로 아메드로 가기로 했다. 예상 시간이 1시간 20분 정도라 다행인듯 한데 새벽 2시 반 도착이라.. 1일치 숙박 조금 아깝긴 하네;;;


🏷 클룩 공항픽업 이용후기 업로드 예정

🔗 발리 프라이빗 공항 픽업 예약하기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