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가 상승이 어마어마하게 일어나면서 사소한 소비에도 신경을 쓰게 된다. 그래서 그간 귀찮아서 하지 않았던 '샵백'을 이용하기로 했다. 회원가입은 해두었는데, 본격적으로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알아봤다.






우선 샵백코리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수인데, 샵백코리아에서 11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나처럼 캐시백을 모으기 시작할 분들은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가입한 사람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길 추천한다.



샵백코리아 친구 추천 이벤트
초대코드 및 링크로 같이 캐시백 받기



🏷️ 김뚜의 친구 추천 초대 링크 https://app.shopback.com/e7HvVIXp9ub

친구를 위한 5천원 보너스가 도착했습니다

샵백에서 똑똑한 쇼핑을 시작해보세요

app.shopback.com



위 링크로 회원가입 후, 캐시백 환급받을 계좌정보를 추가하고 샵백코리아를 통해 평소와 같이 쇼핑하면 되고, 15,000원 이상 구매 후 캐시백 승인을 받으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니 참고!






샵백코리아
웹, 앱 모두 사용가능


우리가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경유하는 사이트로, 다양한 할인정보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유명한데, 우리가 샵백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로 이동해 구매를 완료하면 샵백은 스토어로부터 받은 수수료의 일부를 고객에게 돌려준다.

이 수수료는 캐시백 형태로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내 계좌로 현금지급도 가능하다.



🏷️ 샵백코리아 앱 다운로드
🔗 https://app.shopback.com/e7HvVIXp9ub




샵백 사이트에 들아가면 지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라 다양한 이벤트와 더 많은 캐시백을 제공하는 사이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큰 금액을 사용하게 되는 해외호텔, 국내호텔 예약시에는 반드시 샵백을 경유하는게 좋은데,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아고다,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호텔스컴바인, 트립닷컴, 익스피디아 등 왠만한 서드파티 사이트를 포함하고 있다.




지금 기간한정 상향 캐시백으로 평소보다 많은 캐시백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는데, 아고다의 경우에는 간혹 11~15% 정도의 캐시백율이 뜨기도 한다. (얼마전에 아고다에서 방콕 호텔 예약했는데...🥲)




샵백에서 아고다로 해외호텔 예약하기




① 샵백 내 아고다 페이지를 방문


② 세일, 캐시백을 확인하고 쇼핑하기를 클릭 : 곧 태국 여행 예정이라 태국으로 선택함



③ 캐시백이 활성화 된 것을 확인하고, 몇 초면 바로 아고다 사이트로 이동



④ 아고다 페이지 상단 왼쪽에 샵백 로고 확인할 수 있고, 여기서 부터는 기존에 아고다 이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호텔 예약



샵백을 경유할 뿐 이후 프로세스는 원래 이용하던 방법과 동일하다. 단, 체크아웃이 완료된 뒤에 캐시백 적립된다.



샵백코리아 적용 가능한 쇼핑몰 리스트
여행,오픈마켓,럭셔리 등



추천한 아고다 외에도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엄청 많은 쇼핑몰들이 샵백코리아에 입점되어 있는데, 쇼핑몰을 이용할 때는 무조건 샵백 코리아를 이용하면 이용 금액의 n.n%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지마켓, 쿠핑을 비롯해 육스, 매치스패션 같은 럭셔리 플랫폼과 구매대행으로 많이 하는 알리 등도 포함되어 있다.



샵백코리아의 베스트는 알리, 지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타오바오, 롯데온, 홈플러스, 마이프로틴, 아고다 인데, 거의다 이용하는 쇼핑몰들이라 그동안 왜 샵백코리아 안했는지...🥲

그리고 신규 입점한 몰들도 많이 있고, 상향 캐시백도 자주 있으니 꼭 미리 체크해보기!





호텔 예약 서드파이 외에도 클룩, 케이데이 등 액티비티 예약 사이트이나 IHG, ALL accor 등 호텔 체인 공홈도 있으니 참고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