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 :: 더 라운지 레스토랑 주차, 메뉴, 운영시간 + 딤섬세트 (feat.씨티 프리미어마일 바우처)
씨티 프리미어마일 바우처 만료일이 다가와서 오랜만에 JW 메리어트 서울 방문.
지난 번에는 <더 마고 그릴>에서 양갈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딤섬 맛집이라고 불리는 <더 라운지>에 갔다.
더 라운지는 이제 사전예약이 불가능해서 직접 방문 후 테이블이 없으면 기다렸다가 식사를 해야하는데, 다른 후기들을 보니 2-3시 이후에 가면 한산하다고 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더 라운지>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전화번호 : 02-6282-6270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 : 더라운지 이용 시, 5시간 무료
(피트니스 전용 주차구역 근처에 주차하면 바로 JW 메리어트 서울 엘레베이터를 탈 수 있으니 참고!)
더 라운지는 10시에 오픈하지만 딤섬세트는 12시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12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더니 꽤나 기다렸다. 그래도 기다린만큼 딤섬이 너무 맛있어서 대만족.
요즘은 레스토랑 어딜 가든 소독티슈 필수.
JW 메리어트 서울 더 라운지도 제일 먼저 티슈와 소독물티슈를 준비해주셨는데, 99.9% 향균이라 그런지 알콜향이 아주 강해서 식전에 사용하기 불쾌할 정도였다. 그냥 손 씻고 들어가는 걸로-
딤섬 세트는 3가지 종류가 있고, 모두 중국 프리미엄 티를 포함해서 준비해주신다. 새우 완톤면도 먹고 싶어서 All About The Dimsum Set + Shrimp Wonton Noodels와 Taste The Dimsum Set 를 각각 하나씩 주문했다. 두 메뉴는 일부 다른 종류의 딤섬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러 종류 맛보기에 좋은 선택이었고, 쉐어해서 먹을 수 있게 서빙해주셨다.
그리고 알 라 카르테 메뉴로도 주문할 수 있다. 새우 들어간 딤섬들 다 너무 맛있어서 추가 주문하고 싶었는데 은근히 배부른 양...
티 종류도 백차부터, 대만 우롱, 보이차 생병, 숙병 다 있어서 너무 좋았다💜 우리는 오랜만에 보이차 숙병으로 주문해서 5-6번 정도 리필해먹은 듯 하다 ㅎㅎ 뜨거운 물도 틈틈히 알아서 리필해주셔서 식사하는 동안 편안했다.
생각보다 티 퀄리티가 좋아서 티만 마시러 와도 좋겠다 싶었다.
딤섬 나오기 전에 티와 함께 세팅해주시는데, 소스의 향이 강해서 티 향을 하나도 느낄 수 없어 티를 먼저 마시기에 불편했다. 소스는 첫 딤섬과 함께 서빙해주느게 좋을듯-
딤섬들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예상보다 훨씬 대만족. 특히 좌측 별모양의 송로버섯 야채교자 너무 맛잇었음. 오른쪽 순무 케이크도 색다른 맛이었는데 마지막으로 먹기에는 너무 느끼했다. 한 입 먹고나니 바로 커피 땡기게 하는 전략적 서빙 같았다 ㅋㅋㅋ
계산은 자리에서 하면되고, 씨티프리미어마일 카드 바우처 번호 알려드리면 알아서 결제해주시고, 오버되는 금액에서도 10% 할인이 되는데 이것도 알아서 해주시고 내역도 상세히 설명해주신다. 호텔 레스토랑 가면 이렇게 서비스를 잘해주셔서 항상 만족하고 식사하게 되는 듯-